여행

장모님댁을 다녀왔어요~

Kokongz 2019. 7. 1. 10:43

이런 배경이 보이는 아직 공사 개발 중인 평택의 어느한곳...

바로 이곳이! 아내의 친가! 예요!

광주에는 엄청나게 많은 비가 왔었지만 평택은 비가 잠깐 오다가 말더라고요.

가는 길에 이인 휴게소에서 왕갈비탕과 생돈가스를 먹었어요.

진짜 엄청 맛있었지만 가격이 조금... 비싸요 ㅠㅠ  돈가스는 8,000원(적당해요) 갈비탕은 11,000원 정도.... 그리고 비빔국수...

2만 원이 한 끼에 휴게소에서 나갔어요 ㅋㅋㅋㅋㅋ

우선 생돈가스!  엄청 맛있어요 가격도 8천 원이면 휴게소에서 와 따지요 아주 와따!!!

요건 비빔국수 가격이 한.. 5천 원? 정도였던 것 같아요 이것도 맛있어요!

이것은 왕갈비탕!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비쌌는데....  맛은 일반 맛집에서 먹는 갈비탕과 맛이 비슷해요.

뭔가 약재가 많이 들어간 맛이 나더라고요. 맛있었어요 가격이 너무 비싼 11,000원 인 게 흠이에요 ㅠㅠ 

그렇게 맛나게 휴게소에서 밥을 출발해서 평택에 도착!

장인모님댁은 농사를 짓고 계시는데 그 주변에 아파트가 들어서면서 동네 전체가 개발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도로는 있지만 차가 거~~~~ 의 다니지 않아서 도로 한가운데에서 사진도 찍었어요 ㅋㅋㅋ

다시 집으로 돌아와서는! 

이렇게 수확한 감자도 구경했어요.

실하게 잘 컸더라고요.

키우시는 닭들이 알도 낳아서 병아리도 꽤 많더라고요. 

삐약삐약 참 귀여워요~

그렇게 커서....  백숙이 되어요... ㅠㅠ 

글을 남기다 보니 생각보다 사진을 많이 못 찍었네요 ㅠㅠ 

아래에 영상으로 편집한 영상! 링크 남겨두고 그럼 오늘은 이만 장모님댁 이야기를 마치겠습니다~!

 

https://youtu.be/6GxzJTpEHv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