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광주놀만한 곳 - 금성산 숲 놀이터

Kokongz 2022. 4. 18. 00:57

광주 근처에 놀만 한곳은 광주사람이라면 그리 많지않다는 것을 알고 있을거에요..

 

하지만!!  저는 항상 찾으러 다닙니다!!! 

이번에는 금성산이라고 나주에 위치했지만 광주와 가까운 곳을 갔습니다.

운전해서 들어가실때 여기가 맞나 싶으실거에요.

하지만 여기가 맞습니다!!  좀 삥삥 돌아가니까 주의하세요 ㅠㅠ 

저도 처음에 길이아닌줄알았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들어오면 조금 작지만 번듯한 주차장이 있습니다.

들어오고 주차를한후 들어오시면 이렇게 예쁜 숲이 있습니다.

단상도 꽤있어서 아래 사진을 보다시피 앉기에도 좋습니다.

 

엄청나게 꺠끗한 물

 물도 흐르고 있고 산도 보이며 돗자리를 편 사람들도 있고 텐트를 친 사람들도 있습니다.

단! 취사는 안됩니다! 담배도 안됩니다! 공원이기 때문에 불이익이 있을 수있습니다.

사진 찍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들어가는 길도 길어서 약간 비밀스러운 느낌도 들었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아이들이 뛰어 놀기에도 좋은 놀이터도 있습니다

꽤나 넓고 좋았어요

예쁜 풍경입니다

그냥 주차장 화장실도 있구 건물안에 화장실도 있습니다. 청결도는 괜찮습니다.

건물은 딱히 볼거리는 없구 2층에 가짜 찜질방 체험이 있었네요 ㅎㅎㅎ

주차료도 무료 공원 이용료도 무료에요!

1 - 프라이빗한 곳을 원하면 좋습니다.

2- 주차료 공원료 전부 무료! (무료라고 쓰레기를 함부로 버리지 말아주세요)

3- 들어가는 길이 좀 이길이맞아? 싶으실수 있으니 주의하시고 표지판을 따라서 쭉 들어와 주세요.

 

위는 위치 지도입니다.  (주변에 주유소가 없으니 미리 주유하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