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정보

운동도 하며 돈도 벌어보자?! , 카카오 스마트 홈트

Kokongz 2022. 5. 27. 20:20

코인 NFT 를 하면서 한번 쯤은 들어 봤을 내용이 있을거에요!

바로!

P2E , M2E!!    

P2E는 플레이투 언 의 줄임말로 - 게임을하며 놀면서 돈을 벌자!

M2E는 무브 투 언 의 줄임말로 - 움직이며 돈을 벌자!

입니다.

한국에서 유명해진건 무한돌파 삼국지 엑시인피니트. 스테픈 등등...  많죠!!

이번에 제가 하고있는 것은 카카오에서 만든 앱인 스마트 홈트 입니다.

스마트 홈트 안에서 챌린지가 있는데 그 챌린지를 통해 앱에 코인을 받을 수있습니다.

이렇게 생긴 어플입니다.

먼저 어플을 받아주세요.

설치하면 이렇게 화면이 보입니다.

현재는 챌린지모집이 끝나고 이미 챌린지가 시작했기 때문에 참여 할수없지만,

이번 챌린지가 괜찮았다면 아마 계속 챌린지가 시작될거에요.

그러니 받아두고 어떤 어플인지 알아가면 좋을거에요!

5일차!

이렇게 이미 들어가서 확인하고 영상을 틀고 그대로 따라하면 돼요!

이렇게 화면이 뜹니다!

스쿼트를 하려고 전신을 보여주면 그대로 동작되고 다른사람들에게는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전 운동시간이 7시라 일찍이라나는게 고역입니다 ㅎㅎㅎ 참고로 바꿀수없습니다!!

3줄 요약

1. 카카오에서 스마트홈트 M2E를 만들었다

2. 혹시 이번 챌린지를 못참여했더라도 받아놓고 다음에 참여하자!

3. 운동시간은 변경불가! 신중해야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코인 운동들이 나올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