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담양을 놀러갔어요~ (나중에 행복이도 같이 갈거예요)

Kokongz 2019. 7. 17.

오랜만에 행복이 아부지는 글을 올려봅니다! 최근에 다른 일로 꾸준히 올리지 못했었네요 ㅠㅠ 

우선 사진은 제가 직접 주말에 찍은 사진이랍니다. 예쁘죠?!

이번 주에는 담양을 놀러 갔어요~

아침에는 삼계탕을 먹는 것으로 시작했어요

초복이 껴있어서 인지 사람이 정말 많이 있더라고요.

맛은 사람이 많은 만큼 평범한 맛이었어요 맛이 있는데 흔하게 맛있다고 해야 하나?

그리고! 밥을 먹고 바~~ 로  담양으로 드라이브를 해서 갔습니다.

담양에 도착하니 이렇게 무궁화도 예쁘게 피어있더라고요

가장 먼저 간 곳은 국수의 거리!

관방 재림 근처에 있습니다!

원래 국수를 먹으려고 갔지만 아침에 삼계탕을 먹는 바람에....   

먹지도 않고 국수집들이 무엇이 있나 구경만 하게 되었어요 ㅠㅠ 

관방 재림에는 웬 거위가 두 마리가 있더라고요.

털이 진짜 하얗더라고요 ㅋㅋㅋ

돌다리도 건너보고~

사진에 뚱뚱한 남자는 제가 아닙니다! (제가 맞아요... 부정하고 싶은 돼지..)

지나가다가 예쁜 건물도 있어서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ㅋㅋㅋㅋ

그렇게 조금 돌아다니다가!

 메타 프로방스로 바~~ 로 이동해서 카페에 앉아서 더위를 식히고 왔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서 걸어서 돌아다니기에는 많이 힘들더라고요,

특히 아내가 17주라서 요통도 있어서 오래 걷기는  무리라,

카페에 앉아서 얘기하고 놀다가 프로방스에서 유명한 도넛 집에서 도넛을 사고 집으로 왔답니다~

다음에는 담양에 좋은 카페나 놀 곳을 더자세하게 올려볼께요~

좀 더 자세한 사진은 아래영상으로 올려놓았어요~

 

https://youtu.be/fWva1S8g4j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