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보성 여행! 1탄! 공룡을 보았는가!?

Kokongz 2019. 6. 17.

보성녹차밭

흔히 다들 보성 하면 녹차! 녹차밭! 을 생각하시나요?

보성에는 녹차밭 말고도 볼거리가 꽤나 있더군요.

14주 차에 접어든 저희 아내는 점점 안정기가 되어가고 있어서 슬슬 놀러도 다니기로 했답니다.

그래서 간 곳이 광주에서 가까운 보성입니다!

가장 먼저 간 곳은 바로 공룡 박물관!?

처음에 갔을 때 위치를 잘못 찾아서 공룡 알 발굴지?로 가게 되었어요.

안녕공룡아

세상에 어찌나 볼 것이 없고 바다만 있는지 ㅠㅠ 완전 길을 잘못 들었더라고요.

그래도 바다를 볼 수 있어서 멋지고 좋았어요.

아래 사진 몇 장을 한번 올려볼게요.

다리 아래에 무언가 느낌 있어 보여서 찍은 사진이에요.

 

 

 

 

 

 

다리 옆에 꼭 한국이 아닌 다른 나라에 온 느낌을 주죠?

예뻤어요!

 

 

 

 

 

 

 

 

 

그러고 나서 다시 제대로 공룡 공원!으로 향하게 되었어요.

반겨주는 공룡

 안으로 들어가니 이야... 이건 완전 너무나도 재미있는 곳이더라고요 

크기가 그렇게 크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아이들을 데리고 오기에는 완전 안성맞춤이었어요

공룡들도 진짜 움직이고 티라노 사우루스가 돌아다니는 간단한 이벤트도 하더라고요.

기대하지 않고 가서 더 재미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입구 들어갈 때 정말 재미있습니다. ㅋㅋㅋㅋ

쥬라기 공원 짝퉁?

또 입장료도 그렇게 안 비싸 더라고요.

일반은 6천 원, 아이들은 4천 원, 24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으로 알고 있어요!

대신에 등본이랑 아기수첩이 필요하다고 하더라고요.

안에 들어가서 다양한 공룡을 구경하고 또 설명도 있고 체험 부스도 있고 엄청 다양했어요!

이거 다 말하면 재미없어질 수 있으니 사진 몇 장을 올리고 여러분들이 직접 가서 보시면 더 재미있을 거예요.

공룡을 좋아하는 어른들 아이들 가벼운 마음으로 함께 소풍 가는 느낌으로 가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나중에 우리 행복이랑 태어나서 아장아장 걷게 되면 함께 구경하러 다시 와야겠어요.

그때까지 아내 파이팅!   여러분들도 육아에 너무 지치지 않게 파이팅하세요!

그럼 1탄은 여기에서 마치겠습니다!

 

아래 유튜브에 여행 영상 올려놓았어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MF4i6QegumFr_18UxqRR3A

 

꼬끄부부

안녕하세요 꼬끄부부 입니다.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